D-Style 잉그램 & 화이트글린트 가조. -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님?! >_<

|

후다닥 가조를 끝냈습니다. 
일반 SD보다 런너수가 많다고 해도 간단한 구조를 가진 녀석들인지라 조립이 매우 쉽습니다. 

잉그램은 부분 도색 및 데칼처리가 완벽하죠. 접합선도 생각보다는 눈에 안띄는 편입니다. 
간단피니쉬로 마무리할 예정. 






경찰봉도 들어있긴 하지만.. 역시 잉그램은 총이죠. ㅎㅎ 







빵야빵야~! 






발차기~ 얍! 


생각보다 완성도가 더 높습니다. 
굉장히 이쁘게 나왔네요. 고토 완전 캄사.. ㅠ_ㅠ

볼 관절을 이용해서 쉬운 조립과 적당한 가동성을 제시합니다. 
단 이게 또 단점이 되기도 하는데.. 너무 잘 빠져요(특히다리). 후.. -ㅂ-; 

가지고 놀기엔 조금 별로인 듯 합니다. 
귀여우니 감상용! (응?) 






화이트 글린트. 
전에도 말했지만.. 이 녀석 펄 느낌 주려고 한게 분명해요. 
사출색이 좀 독특하지만 꽤 어울립니다. 

SD 치고 부품수도 ㅎㄷㄷ.. 
아쉽게도 부분도색 포인트가 많이 보이죠? 
워낙 세밀한 포인트가 많아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뭐 단점은 잉그램이랑 동일해요. 
잘 빠진다는거.. 이 녀석은 다리와 발 뒤쪽 부품이 특히.. 후.. 
나중에 도색하면 접착시켜버려야지. -_-






부스터는 빼서 다시 연결하는 방식으로 변형(?)됩니다. 
이정도로 해준 것만으로도 무한 감사. 

실제 부피감이 대단합니다. =ㅂ=)b 






부스터 오픈은 부품 교환으로 이루어집니다. 
디테일이 꽤 괜찮죠? ^^

교환은 매우 쉬운편. 좀 귀찮긴 하지만 이게 어디에요. 






똥꼬에 대놓고 스탠드 구멍이 있습니다. 
고토제 스탠드를 연결하라 되어 있는 듯 하지만 가뿐하게 무시하고 반씨네 SD 스탠드 하나 빼돌렸습니다. 

아, 저렇게 연결하면 구멍이 조금 더 커서 흔들흔들 할거에요. 
알아서들 커버를.. ㅎㅎ.. 






부스터 온! 비행모드인거돠!!! 






숨막히는 뒷태.jpg

실제로 보면 존재감이 장난 아닙니다. 
SD로 이런 포스를.. ㄷㄷㄷ.. 




D-Style 다음 작품이 그리폰인데.. 
이 녀석도 기대되네요. 

그 다음에는 또 뭘 뽑아줄지.. 
호이호이에 D-Style까지.. 요즘 고토 제맘에 딱 듭니다!!! >_<)b 



Trackback 1 And Comment 12
  1. 안구테러 2010.07.24 12:2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SD라.. 건담 오랫만에 보니까 좋네요 ㅋ

    나름 퀄리티 있는 건담모형을 보면.. 참.. 갖고 싶다는 생각이 ^^ ㅋㅋ

    어렸을적에 동네 문방구에 있는 1000원짜리 건담조립을 많이 모았었는데..

    지금은 어디로 갔는지 -_- 헉!!!! 하나도 안보인다능;;;

  2. 종이술사 2010.07.24 18:1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앗 갑자기 몸살이라셔서 깜놀했어요 ㄷㄷ

    몸은 많이 괜찮아지셨는지요??

    저는 오늘 서울코믹월드 갔다왔답니다 ㄲㄲ

    • [버섯돌이] 2010.07.25 18:14 신고 address edit & del

      아, 코믹 다녀오셨군요.
      그날은 죄송합니다. 아침에 눈을 뜨니 죽을거 같더라구요. ㅠ_ㅠ
      지금은 괜찮아졌습니다. ^^;

  3. 원 디 2010.07.25 09:2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오오 엣지있는 발차기가 인상적인걸요 ^ ^

  4. 배틀러 2010.07.25 15:0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도색한거 선찜!

    • [버섯돌이] 2010.07.25 18:16 신고 address edit & del

      도색을 해야 말이지.. -_-;;;
      그리고 SD는 양보 없는거 아시졍? ㅋ

  5. 와이군 2010.07.28 15:5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그리폰하고 세트로 뒤면 대따 이쁘겠네요.
    아 뽐뿌가 ㅠ.ㅜ

    • [버섯돌이] 2010.07.29 15:20 신고 address edit & del

      바로 그걸 위해 그리폰이 나오는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6. 보기다 2010.07.28 16:0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꺄아!!! 완전 귀엽네요~
    날아가면 어떡하죠?ㅋ

    • [버섯돌이] 2010.07.29 15:20 신고 address edit & del

      부스터에 불 붙여주면 날아갈지도 모릅니다. 조심하세요. (응?)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