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ita 프로야구 스피리츠 2013, 완전 꿀재미!!!

|



어느순간 구입한 프로야구 스피리츠 2013.

솔직히 더쇼랑 고민 많이 했는데... 

스피13 반응이 워낙에 좋은데다가.. 

더쇼 동영상을 보니 저랑 좀 않맞을거 같더군요. 


그래던 중 스피13 중고가 따악~!!! 나와주길래.. 

밑에 던전헌터는 덤입니다. 

근데.. 던전헌터는.. 초반이라 그런지 타격감 꽝이라 하다 접은 상태. -_-; 



스피만 주구장창 하고 있네요. 








스피는 일본야구인지라.. 몽땅 일어입니다. 

한글화 따위.. 없는 일이죠. ㅠ_ㅠ 


그래서 초반 적응은 조금 어려운 편입니다. 

일어 압박이 좀 있거든요. 








메뉴 번역 잘 해놓으신 분이 있어서.. 

참고해서 설정만 대강 잡고 페넌트레이스 돌리고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그냥 치고 달리고.. 던지고.. 하는 야구니까요. ㅎㅎ 


근데.. 진짜 꿀재미에요. ㅠ_ㅠ)b 

자이언츠로 하는데.. 아베 진짜 괴물.. ㄷㄷ 

이대호 데리고 오고픈데.. 협상이 안되네요. ㅠ_ㅠ 









비타 정규 해상도에.. 

하다보면 세세하게 신경쓴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타자별 특유의 스윙폼이라든지(아베 어퍼스윙.. ㄷㄷ) 

투수 투구폼도 선수마다 다르구요.. 

구종 따라 던지는 손 모양, 미세한 스냅 바뀌는거 보면 정말 ㅎㄷㄷ 합니다. 



게임자체의 재미야.. 두말하면 잔소리. 

정말 재미있습니다. __)b 


일어 압박은 조금 있지만.. 

초반 설정만 좀 맞춰주고 나면 어차피 야구게임이니.. 

심한 거부감 없는 분은 꼭 해보시길 권하고 싶네요. 


특히 야구게임 좋아하시면.. 두번 하세요. ^^ 





※ 프로야구 스피리츠 2013 메뉴 번역 

▶ 주호 (cafurisun)님 블로그 : http://blog.naver.com/cafurisun/40184530989




Trackback 0 And Comment 6
  1. 스피리츠 2013.09.09 14:4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재미는 잇는데 스피시리즈 장점이자 단점인 점만따라가는거 같아서 타이밍스윙 구속리얼로 하니까 개인적으론 더 재미있는거 같네요..
    그런데 솔직히 ps3야구게임 갑은 더쇼..

    • [버섯돌이] 2013.09.09 17:31 신고 address edit & del

      전 어려운걸 싫어해서 쉽게 합니다.

      플삼에선 물론 더쇼죠. 하지만 비타에서 비교불가할만큼 스피가 너무 잘 나왔네요. ^^

  2. KBO 2013.11.07 11:3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진짜 한글화가 너무 아쉽습니다. 프로야구 스피리츠가 여러 즐길거리가 많은데 ㅜㅜ 언어장벽이 있다보니 하다가 팔아버렸어요. 제발 다음버젼은 한글화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버섯돌이] 2013.11.07 23:33 신고 address edit & del

      프로야구 스피리츠는 한글화 전례가 없을걸요?
      국내에서 그닥 인기 없는 일본 시리즈를 한글화해 줄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겠죠.. ㅠ_ㅠ

  3. 환절기감기조심하세요 2014.10.07 17:5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거치형은 모르겠지만, 비타에서만큼은 더쇼보다 스피리츠가 완성도 있고, 진짜 야구게임을 한다는 맛이 나더군요. 우연히 프로스피를 검색하다가 블로그에 들러 댓글 적고 갑니다 ^^

    • [버섯돌이] 2014.10.07 19:25 신고 address edit & del

      비타에서는 스피가 훨씬 재미있죠. 일본야구에 대한 흥미만 조금 있다면요.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