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3

할리스 다대포 전망대점 + 아미산전망대 오랜만에 할리스를 찾았습니다. 다대포 근방에 뷰 좋은 곳이 있다더라구요. 알고보니 롯데캐슬 언덕위.. ㄷㄷㄷ 빙수 먹으러 갔는데.. 빙수 안파는 매장이래요. 엉엉엉.. ㅜ_ㅜ 대신 음식류는 많더라구요. 창가쪽에 자리 잡으면 바다가 훤히 내다 보입니다. 다대포 해수욕장 방향은 아니에요. 카페 양측으로 베란다(?)가 있어서 나가 볼 수도 있습니다. 바로 앞에 특이한 건물이 하나 보이고 그 앞이 바다. 오른쪽으로는 다대 특유의 공장단지가 늘어서 있죠. ^^ ※ 클릭하면 커져요~ 대강 이런 뷰를 볼 수 있습니다. ^^ 하늘이 맑은 날은 아니어서 그냥 장난쳐본 사진. 카페에서 쉬다가 바로 앞에 보이던 건물이 궁금해져서 내려가 보기로 했습니다. 어... 어... 어...?!!!!!!! 아미산 전망대가 여기였네요. .. 2017. 8. 27.
스타벅스 815 카드 (2017 광복절) 발매일을 놓치다보니.. 매장 5군데를 돌아 겨우 구했네요. 광복절에 나온 스타벅스 815 카드입니다. 정식 명칭은 2017 코리아 카드네요. 최소 충전금액은 5천원. 스타벅스는 어플 구현과 사이렌 오더가 잘 되어 있어, 카드를 여러개 구매해도 사용이 편해서 좋습니다. 요새 투썸 어플을 좀 사용하는데 비교해보면 정말 죽을맛이네요. -_- 2017. 8. 24.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 광복점 + 라이언 핸디 선풍기 광복에 들어선 카카오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부산에는 두번째 샵이며(롯데 본점에 하나 있죠.) 플래그십 스토어로는 전국 3번째. 딱 광복역에서 광복로 따라 내려가다보면 트리축제 하는 삼거리쪽에 있습니다. 언제 이렇게 지었는지... +_+ 오픈 초기라 사람이 많아 줄을 서서 입장합니다. 주말이 아니면 보통 대기시간은 10분 미만이더군요. 주말은... @_@ 사실 이전에 못 구했던 라이언 선풍기가 혹시 있을까 했는데.. 쌓아놓고 팔더군요. ㄷㄷㄷ 1층은 라이언존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새로 나온 리본 라이언이 가득해요. ^^ 2층에도 많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비 라이언 너무 귀여워요. 저 머리 모양!!! 사람이 많아 극히 일부만 찍었습니다. 별별 상품들이 다 나오더군요. 라인에 밀리는 느.. 2017. 8. 23.
두부와 김치는 어떻게 만나도 좋은 듯.. 두부김치 비오는 날에 먹어주면 참 좋은 녀석이죠. 김치를 볶아도 맛있고, 그냥도 좋고.. 심지어 두부도 한번 데쳐도 좋고, 그냥 먹어도 괜찮죠. 어떻게 먹어도 잘 어울리는 조합 아닐까 싶습니다. 또 비가 오네요.이놈의 국지성 호우.. 올해 30분 이상 지속되는걸 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2017. 8. 22.
기장 명품물회 햄이 친구들과 함께 찾아간 기장 명품 물회입니다. 송정이라고 하기도 하는데 송정치곤 좀 멀어요 ㅋ 들어가는 입구가 도로쪽에 있습니다. 괜히 골목 잘 못 진입하면 돌아나와야 하니 주의하세요. 주차장이 제법 크지만 언제나 사람이 붐비기 때문에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대신 음식은 빨리 나와요. 명품물회는 엄청 큰 그릇에 나오고 따로 육수를 부어 먹도록 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물회집은 대부분 이렇게 하죠. 이름과 가격에 비해서는 내용물이 아쉬웠습니다. 해산물도 그리 많지 않고, 오이와 야채만 가득하더군요. 저야 오이를 좋아하니 쏘쏘~ 육수는 전형적으로 자극적인 맛입니다. 살짝 매운맛이 가미되어 있어서 알싸한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 해요. 개인적으로는 포항에서 먹은 물회가 그리워지는 날이.. 2017. 8. 18.
닥터마틴 슬립온 얼마전... 이 아닌... 한참전~ 에 구매한 녀석입니다. 닥터마틴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원래 캔버스, 슬립온류의 신발들 잘 안신는데.. (쿠션 때문에) 햄이가 꼭 신으라고 해서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하나 골랐네요. 역시나 쿠션은 별로. 딱 캔버스 정도의 쿠션감이네요. 인솔(깔창) 하나 별도로 구매해서 깔고 신으니 제법 신을만 합니다. ^^ 디자인은 참 예쁘고 좋네요. 올 여름엔 그래도 여기저기 신고 다녔어요. ㅎㅎ 2017. 8.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