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3

궁금해서 먹어본, 고메 함박 스테이크 고메 함박스테이크입니다. 궁금해서 언제한번 먹어봐야지... 하다가.. 전자레인지용 1인 팩이 있길래 사봤습니다. 요렇게 생겼구요. 햇반 돌리듯 돌려주면 됩니다. 어우~ 강렬하네요. 작은 함박스테이크 두덩이가 들어 있습니다. 물론 소스 맛이겠지만, 제법 먹을만 하네요. 안주로 먹었는데도 괜찮았습니다. 2017. 9. 29.
[PS4] 디맥의 부활! - 디제이맥스 리스팩트 얼마만인지 기억도 나질 않지만.. PS4로 새롭게 부활한 디제이맥스 리스팩트입니다. 기존곡 + 신곡의 구성. 추가적으로 발매되는 예전 작품들의 DLC가 예정되어 있죠. 사실 컨트롤이 좋은 편이 아니라.. 리듬게임에 강하진 않지만, 그래도 참 좋아하는 시리즈가 디맥입니다. PSP 시절부터 참 많네요. 온라인으로는 안 즐겼고... 모바일 탭소닉은 뭐.. 그냥 없는셈. 정식 시리즈이긴 하지만.. 맨 위의 탭소닉은.. 참 정 안가긴 하더라구요. -ㅂ-;; 어쨓든 끊길듯 아닐듯 어떤 방식으로든 이어가고 있는 IP에 감사하며.. 첫 화면. 여러 모드가 있지만 역시 기본은 아케이드죠. 8키까지 있지만, 전 4키만 합니다. 그래도 어려워요. @_@ 아케이드는 삼단계로 이루어지면 단계를 넘어갈수록 난이도가 높은 곡들이 .. 2017. 9. 28.
오랜만에 스테이크.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구워봤습니다. 팬프라이로 해봤어요. 그릴팬에 구우면 멋진 모양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팬 프라이로 하면 바삭한 겉면을 만들어 낼 수 있죠. 진리는 팬프라이 후 그릴이지만.. 집에서 그렇게까지는 좀.. ㅋ 정육점을 오랜만에 새로 뚫었는데.. 크기가 좀 작은거 외엔 괜찮네요. 뭐 워낙 안심은 크기가 작아서.. 그래도 맛은 보장! ^^)b 2017. 9. 27.
여자는 자고로 가방? 조카 선물. 이 글이 올라가는 시점엔.. 이미 우리 조카 송이는 이 나라에 없겠.. (어흑~) 조카네 가족이 베트남으로 나가게 되어.. 이별을 앞두고 선물을 하나 했습니다. 여자는 역시 백이지!!! 를 외치는 햄이 덕에.. 예쁜 가방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사실 닥스에서 정말 맘에드는 백을 봤는데..이제 돌지난 조카에게는 좀 많이 이른듯 하여.. 가벼운 백팩으로 결정했네요. 좌측의 작은 상자는 스카프입니다. ^^ 요렇게 생겼어요. 핑크핑크한게 참 이쁘죠? ^^ 실제로 저거 메고 막 뛰고 빙글빙글하는 동영상을 보여줬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ㅎㅎ 그곳에서도 잘 쓰길 바래. ^^ 2017. 9. 26.
NBA 2017 Champions 모자 NBA 2016-2017 시즌 우승팀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우승모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팀인 스퍼스와 함께, 골스를 응원중인데.. 우승과 동시에 2017 Champions 굿즈들이 풀렸죠. 여러 종류가 있지만 이 모자 하나만 골랐네요. 이상하게 골스는 굿즈를 예쁘게 못 만들어요. -ㅂ-어쩔 수 없이 시카고 불스가 이 부분은 원탑.. 같은 모양의 스냅백도 있는데, 이 디자인이 스냅백으로는 영 별로인 듯 하여, 그냥 볼캡으로 구입했습니다. 안쪽은 이렇게 생겼네요. 챙 안쪽이 골드골드 합니다. 9Forty 스타일. 저 구분법에 대해서는 뉴에라 홈페이지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야구 볼캡과 비교하면 이렇게 생겼네요. 머리가 들어가는 깊이가 조금 얉습니다. 그래서 눌러쓰면 별로에요. 살짝 올려쓰는 느낌.. 2017. 9. 25.
여름의 끝, 골빔면 여름이 끝나기 전.. 마지막으로 골뱅이 비빔면을 해봤습니다. 비빔면에 천도복숭아 잘 어울려요. ^^ 야채랑 때려넣고 쓱싹쓱싹 비벼먹으면 오케이! 근데 왜 여름이 안 끝나는 것 같지? -_-;; 2017. 9.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