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2

일본 여행을 위한 일본 유심. 여행을 준비하면서 구비한 것 중 하나는 현지 유심이었습니다. 요새는 매우 쉽게 각종 온라인 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로밍은 애초에 관심이 없었고, 에그 같은걸 하나 들고 다니는 것도 방법이겠으나, 그냥 유심 하나 바꾸는게 별도로 들고다닐 것도 없고 좋더군요. 에그 충전하고 들고 다니는 것도 일...; 사용량과 일정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8일 2GB, 도코모로 선택. 여행 기간동안 검색, 지도 사용, SNS 사용 등 다 해도 여유로웠습니다. 구성은 심플합니다. 현지 유심과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고, 아이폰용 유심핀도 있네요. 설정방법은 다 적혀 있으니 그대로 따라하면 되고, 아이폰의 경우 공항에서 비행기 뜨기 전에 프로파일 설정하고 가면 좋습니다. 그리고 비행기 안에서 유심 갈아끼운 후 .. 2017. 11. 25.
새 메뉴 추가 - 갈치조림. 햄이의 레시피에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갈치조림! 물론 조림보다 구이를 훨 좋아하는 버섯이지만, 조림도 맛있어요. 갈치도 감자도 무도 모두 굿! 늘어가는 햄이의 실력을 보면서 뿌듯뿌듯? 2017. 11. 24.
반다이 스타워즈 보바펫 반다이제 스타워즈 보바펫입니다. 뜬금없는 지수의 선물로 오랜만에 프라질을 해봤네요. Thank's. 반다이답게 색분할 멋지게 해놨고.. 완성후 모습도 좋습니다. 단지 프라질에 손 놓은지 오래되어 매우매우 어색했다는 것만 빼고. ㅎ 앞에는 레고 보바펫 미피입니다. 헬멧 안테나 찾아야 하는데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_@ 습식도 귀찮아서 가볍게 스티커 붙였습니다. -ㅂ-;;; 보바펫은 좀 까지고 해야 제맛인데.. 먹선이고 치핑이고 웨더링이고.. 뭐 장비가 있어야 하죠. ㅋㅋㅋㅋ 그냥 뚝딱 완성으로 끝. 훗. 그대로 장식장에 들어갔습니다. 장식장에 두면 이쁠것 같다며 보내준거니 넣어둬야죠. ㅎㅎ 2017. 11. 23.
샤오미 유선 셀카봉 샤오미의 유선 셀카봉입니다. 기존 셀카봉이 말썽이라, 여행용으로 하나 장만. 샤오미답게 깔끔한 패키지네요. 별 다른 구성물은 없습니다. 깔끔한 구조. 완벽하게 접히는 방식이라 좋습니다. 사이즈가 늘어나는건 당연. 유선셀카봉이라 라인이 하나 나와 있는데, 딱 꽂아서 보관이 가능한 구조라 좋습니다. 요렇게 사용하면 OK.잘 되네요. ^^ 2017. 11. 18.
[국내창작] 스타워즈 루가비스트 (by 하은아빠) 스타워즈 에피7탄을 보신 분이라면.. 딱 눈에 띄었을 그 녀석이죠. 하은아빠님의 멋진 창작물을 복원해 봤습니다. https://www.brickinside.com/NeoView.php?Db=ReviewOwnCreation&Mode=view&Block=1&Number=3624 75099의 미피를 태워봤습니다. 피규어 사이즈로 만들어진 작품이라, 미피가 딱 맞습니다. 사이즈, 디테일, 조립방식 등 다각도로 따져보아도 잘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하은아빠님 주로 큰 스케일의 작품들을 주로 만드시는데, 미피 스케일도 아주 좋네요. ^^)b 레이의 스피더와도 잘 어울립니다. [75099] Rey's Speeder™ / 레이의 스피더™ 멋진 창작품 공개해 주신 하은아빠님께 감사. (__) 2017. 11. 16.
브리오슈도레 김포 롯데몰에서 들렀던 브리오슈도레. 이번에 간건 아니고, 이전에 들렀었죠. 그냥 지나가다가 빵들이 맛있어 보여서.. 브런치를 해결하기로 합니다. 기본적으로 페스츄리가 맛있는 가게 같더군요. 맛있습니다. 건강한 맛이기도 하구요. 요새 백화점을 중심으로 점포를 늘리는지 하나씩 눈에 보이더군요. 다른 빵들도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2017. 1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