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6

윈터 라이언과 크리스마스 ^^ 점점 한정판을 양산(?)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예전 산타 라이언과 지난번 리본 라이언을 못 산게 못내 아쉬웠는데.. 이 귀여운 녀석은 손에 들어왔네요! 겨울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윈터 라이언(Winter RYAN)'블루와 레드 컬러 두가지가 존재하는데.. 역시 붉은색이 더 이뻐요. ^^ 아.. 이런 적폐라이언 가트니라구.. (...............) 요렇게 귀여운 모습입니다. 실물이 더 귀여운데 잘 안나오네요. 빅헤드로 인해 서있기 힘들다는게 단점..;; 털모자를 쓴 라이언의 포인트는.. 머리가 아닌 패딩점퍼 아래로 살짝 들어나는 아랫배입니다. 저거 정말 귀여워요. ㅋㅋ 대두이니만큼 모자를 벗기면 무슨 망토 같아지는 마법. 올 크리스마스는 윈터 라이언과 함께 합니다. 뒤에 작은 트리와 전.. 2017. 12. 25.
[40125] Santa’s Visit / 산타 할아버지의 방문 크리스마스 기념. 레고 40125, 산타 할아버지의 방문입니다. 이제는 흔해진 신형 산타가 들어 있는 아기자기한 제품이죠. 8x8 베이스 위에 꾸며지는 컨셉 제품입니다. 이런 형태로 이어지도록 제품이 꾸준히 나왔으면 좋겠어요. ^^ 2017. 12. 24.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I 아이용 신발입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I 보통 아이들 신발은 나이키 꿈틀이가 유명한데.. 이녀석 딱 보자마자 반해서.. 민송이 돌선물 - 나이키 다이나모 프리 아디다스 슈퍼스타 특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면서도 너무 귀여운 제품이에요. 아~ 너무 귀엽네요. >_ 2017. 12. 23.
오사카를 가자 - 신혼여행 6일차. 돌아가자 정말로 돌아가는 날입니다. 일단 오전에는 덴덴타운을 갔어요. 사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덴덴타운에 더 이상의 매력을 못 느끼는 버섯인지라.. 갈 필요가 없는데.. 선물을 살 필요가 있었어요. (그래서 카메라도 안가져감..) 근데 이쪽은 오픈 시간이 늦다는걸 깜빡 했네요. 일찍 여는 곳이 없어!!! 다들 11시, 12시 오픈.. 아.. 비행기 타러 가야하는뎁.... ;; 그러는 와중에 딱 하나 10시에 여는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 애니메이트!!! 일단 스벅에 가서 커피를 한잔 마십니다. 그리고 카드를 한장 샀어요. 스벅 오사카 카드. ㅎㅎ 그리고 시간 맞춰서 애니메이트로 출동. 아.. 정말 이렇게나 애니메이트가 낯설게 느껴질줄은 몰랐어요. 만화도 애니도 거의 안보게 된지 오래되어서인지.. 뭐가 뭔지 하.. 2017. 12. 21.
오사카를 가자 - 신혼여행 5일차. 교토 [▣ in my life../┗ 모퉁이시선] - 오사카를 가자 - 신혼여행 5일차. 교토 어느새 일본여행의 끝이 보이네요. 여행은 언제나 참 아쉬운 것 같아요. 신나게 놀았고, 어디 더 가고 뭘 할꺼냐 한다면..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도 좀 더 있고 싶다고 할까요? 그런 기분이 드는게 언제나 여행인 것 같아요. 아, 물론 이번 여행은 태풍의 공격으로 인해 얼릉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공존하긴 했어요. ㅋ 후시미이나리로 갑니다. 역시나 한시간이 넘는 전철 코스. 사실 일본에 많이 가거나 살던 친구들에게 물어보면.. 그냥 숙소를 교토로 잡으라고들 하더라구요. 이동 시간도 시간이지만, 교토가 가장 좋데요. 그 근방에서 돌아다니며 놀아도 충분하다고.. 사실 알아보긴 했는데, 교토쪽 숙소들은 비싸요. ㅜ_ㅜ 이 곳도.. 2017. 12. 19.
신제품 등장! 말차 카라멜 모나카 아이스크림! GS25에서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는 말차 카라멜 모나카입니다. 지난 겨울즈음에 밀크 카라멜 모나카가 한정 판매 된 적 있었는데.. 시간이 흘러 이번엔 말차맛이 나왔네요. 먹어볼까요? ㅎㅎ 중간에 카라멜이 들어있는 형태는 똑같습니다. 전 딱 반 잘라서 나눠 먹는게 좋더라구요. 조금 큰 사이즈라.. ^^ 말차의 씁쓸한 맛이 살짝 느껴지는 진한 맛입니다. 맛있어요. 이 제품 참 좋은데 왜 계속 안 파나 모르겠어요. 참고로 밀크 카라멜 모나카도 다시 판매중. 지난번에도 한달여정도? 판매하다 사라졌으니.. 이번에도 아마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겁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그 전에.. ㅎㅎ 2017. 1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