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31

오설록 그린티 롤케이크 햄이가 선물로 받았던.. 오설록 그린티 롤케이크입니다. 사악~ 벗기면 속살이.. +_+ 맜있습니다. 도지마류에 비할 정도는 아니지만.. 오설록 그린티류는 언제나 먹을만 하니까요. ^^ 2018. 1. 31.
[76078] Hulk vs. Red Hulk / 헐크 vs 레드 헐크 묵혀둔 녀석들을 하나씩 만들고 있습니다. 76078 헐크 vs 레드헐크입니다. 레드헐크 및 쉬헐크의 등장으로 아주 작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 박스가 제법 큰 편이라 당연히도 뻥포장이겠거니.. 하고 꺼내들고 잠시 멈칫. 그대로 찍은 사진입니다. 빈 공간 없이 내용물이 가득찬 상태로 나오더군요. 물론 헐크나 타이어 등 대형 부품들이 제법 있긴 하지만서도 놀라웠습니다. 뭐 그렇다고 브릭이 많은건 아니죠. 375pcs, 4개의 봉다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피의 1/3쯤 차지할 것 같은 큰 녀석들. 인스 두권과 히어로물의 단골 코믹북. 스티커가 제법 많은 편입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제대로 사나운 느낌의 레드 헐크입니다. 초기 헐크 형태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후반에) 레드헐크는 헐크와 거의 동일한 모양.. 2018. 1. 30.
집에서 먹는 수육. 비계를 워낙 싫어하는 햄이인지라.... 사실 다른 부위도 해봤지만 맛이 안나더군요. 역시 수육은 삼겹이랄까요? 언제인가.. 이모님이 해준 김치가 너무나도 수육 스타일(?)이라... 잽싸게 수육을 만들어봤던 날. 아주 맛있었어요. 수육 만드는데엔 정답이 없지만.. 저희는 커피로 정착했어요. ㅎ 2018. 1. 29.
중국 스타벅스 카드 & 포켓 선물 받았어요! 지수가 중국 다녀오면서 사다준 스벅 카드에요! 가죽포켓같은게 같이 있네요. 세이렌 카드. 중국 홈페이지 들어가봐도 카드 이름은 못 찾겠어요. @_@ 뭐 아마 쓸일은 없겠지만... ㅡ_ㅜ 가죽 포켓은 민트색으로 아주 예쁘게 나왔어요. 세이렌의 꼬리가 딱 보이네요. 안에는 메모지가 들어있고, 포켓의 형태로 보아선 한두장의 카드와 여권 포켓으로 쓰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언제 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마음에 드는 선물이었어요!!! 2018. 1. 28.
하트 미역과 계란찜 하트모양 미역이 있더군요.햄이가 선물로 받았던 녀석을 놔두었길래.. 작년 생일에 불려서 미역국을 끓여중었더랬죠. 미역국 사진은 몇번 올렸으니 패스. 참고로 저 미역 맛은 별로에요. ㅋ 그리고 간단하게 준비해봤던 계란찜. 생일상에 올릴거라 이쁘게 해보려고 새우 하나 넣어봤어요. ^^ 다행히 맛은 괜찮았다는! 2018. 1. 27.
명란 마요네즈와 계란말이 일본에서 구해온 명란마요. 명란맛 나는 마요네즈? 에요. ^^ 사실 명란튜브도 사고 싶었지만, 못 구하고 마요만 사왔었죠. ㅡ_ㅜ 맛을 보기 위해 계란말이를 했습니다. 그리고 마요네즈 살짝~ 명란이기때문에 짭짤한 맛이 살짝 있습니다. 계란엔 간 안해도 될 것 같아요. 계란말이에도 좋고, 뭔가 찍어 먹거나 비벼 먹기에도 딱 좋을 맛입니다. 후쿠오카 한번 가서 명란을 먹어봐야 하나..? -ㅂ- 2018.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