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4

후렌치파이 그레이프 - 포도맛이라규? 후렌치 파이 못보던 맛이 눈에 띄길래 사왔습니다. 포도맛이네요. 그레이프. 정말 포도포도한 컬러. 실물만 보면 사실 무슨맛인지 구분이 어려워요. 맛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좋네요. ^^)b 2018. 2. 28.
오랜만에 김치볶음밥을 해봤어요~ 화산 김치볶음밥 김치를 좀 써야해서.. 김치볶음밥을 오랜만에 해 봤습니다. 혹시나 해서 검색했다가 얻어걸린 녀석. 김치볶음밥을 중앙에 두고 주위에 계란과 치즈를 곁들이는 방식입니다. 화산 김치볶음밥? 뭐 그렇게 불린다네요.백선생이 했던 거라고.. ㅎ 어디 고기집에서 보던 것 같은 비쥬얼이네요. 당연히도 잘 어울립니다. 계란도 치즈도 김치볶음밥과 원래 궁합이 좋죠. 재미있게 한번씩 해볼만 해요. ^^ 2018. 2. 27.
심쿵 라이언! - 아이폰X 케이스 구매! 카카오샵에서.. 실물을 보고 반해서, 좋아하지 않는 카드 슬라이드 방식 케이스임에도 구매한 심쿵라이언입니다. 정식 명칭은 [IX]카드슬라이드케이스 - 심쿵라이언 이네요. 카드&미러 케이스네요. 아~ 심쿵하네요. 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잽싸게 장착! 핸드폰도 오랜만에 닦아주었어요. ㅋ 아이폰X 처음 살때부터 햄이가 라이언 케이스 사준다더니.. 이런 심쿵 케이스를!!! 슬라이드 방식이라 두께는 좀 있습니다. 예전이였으면 절대 안썼을테지만.. 아이폰X는 뒷면이 너무 약해요. 케이스는 튼튼해야 합니다. 충전에도 크게 문제 없을만큼 뚫려 있구요. 스트랩을 끼울 수 있는 구멍도 있네요. 이쁜 스트랩 하나 사까? -ㅂ-; 슬라이드 윗쪽은 거울입니다. 비닐을 떼어내야 깔끔해요. 하단은 평범한 카드 수납. 전 .. 2018. 2. 26.
로이스 나마초코 크로와상! 신세계에 갔는데 로이스에 이런게 붙어 있더라구요. 처음 보는 녀석이지만.. 한정이라면 왠지 설레이는 우리잖아요? ㅎㅎ 요렇게 네종류가 있더라구요. 작은 상자 하나에 3개까지 들어갑니다. 그래서 구매!!! 저렇게 네종류가 있는데, 카라멜리제, 오레, 말차 세종류를 구매했습니다. 카라멜리제를 빼면 알코올이 소량 포함되네요. 좌측부터 말차, 카라멜리제, 오레 목표였던 카라멜리제부터 먹어봅니다. 전자렌지에 10초정도 데우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데우니 흘러나오는 초코초코. 잘라보면 흘러나오는 초콜릿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맛은 와.. 단맛의 최고봉이네요. 마치 누텔라 바른 빵 처음 데워 먹을때의 느낌이랄까. 빵은 기본이 크로와상이라 양이 많진 않아도 아주 맛있습니다. 하루 하나씩.. 나머지도 먹어봤는데... 2018. 2. 25.
크리스피 치킨 & 닭똥집튀김 콤보 크리스피 치킨과 닭똥집 튀김 콤보입니다. 닭모래집이 맞지만.. 역시 닭똥집이 입에 촥촥 붙어요. -ㅂ-; 양이 많아서 잘 못먹는데, 오랜만에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크리스피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진리죠. 진리. 닭똥집 튀김. 이게 남부에서 유명한가봐요. 처음 알게된것도 대구 출신 모님 덕. 지금은 저도 아주 좋아합니다. ㅋ 2018. 2. 24.
[21309] LEGO® NASA Apollo Saturn V / 레고® NASA 아폴로 새턴 V 작년 9월에 이 녀석을 만들고,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아주 때마침 포토샵이 헤롱거려준 덕에.. 이렇게 밀려버리고 말았네요. PC 포맷하고 재설치하게 만든 바로 그 녀석. 21309 아폴로 새턴V 입니다. 2011년의 우주왕복선 이후, 이렇다할 스페이스 테마 제품이 없었던 레고에.. 2017년. Ideas의 이름을 빌어 나온 놀라운 제품. 그게 바로 21309 NASA 아폴로 새턴V 입니다. 아이디어의 흔치 않은 대형 제품이라는 점과, 아폴로 새턴이라는 주목성 높은 소재라는 것은 이 제품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지게 만든 이유였죠. 사실 SATURN V 라는 명칭은, 단 한번의 발사를 기념하는 것으로는 부족합니다. 약 8년간 사용되어 온 이름이고, 아폴로 11호 발사까지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기 때문이.. 2018. 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