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6

일본 편의점의 모찌롤! - CU 띵작 모찌롤 일본 편의점에는 먹을게 정말 많죠. 그 중 하나인 모찌롤. 국내 CU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 이름은 모찌롤이지만 그냥 보기엔 롤케이크. 사이즈는 작아요. ^^ 아~ 가득찬 크림 좋네요. 왜 모찌롤인가 했는데.. 굉장히 쫀득합니다. 그냥 롤케이크랑은 확실히 다른 맛이 있네요. 맛있네요. 좋은 간식이 될 것 같습니다. ^^ 2018. 4. 30.
신발을 빨자! - 제이슨마크 프리미엄 슈 클리너 제이슨 마크 프리미엄 슈 클리너입니다. 슈즈 세정제로 나름 유명하더라구요. 신발을 좀 빨아볼까 하며 하나 사봤습니다. 클리닝 솔류션과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러쉬에 슈클리너 조금 뿌리고 물 살짝 뭍혀서 닦아주면 됩니다. 거품 정말 잘 나거든요. ^^ 사실 주 목적이 부스트폼 세척이었습니다. 부스트폼은 단점이 흰색이라는거죠. (블랙도 가~아끔 나오긴 하지만..) 루나포스도 같이 빨아볼까 합니다. 많이 더러워졌네요. 다 빨았습니다! 사실 외피는 그렇게 더럽지 않아서 부스트쪽만 집중해서 닦았어요. 거품이 매우 잘 나서 아주 잘 닦이는 편입니다. 정말 오래됐거나, 닳아서 색이 변한 부분 제외하곤 깨끗해졌네요. 루나포스도 아웃솔 위주. 마음에 드네요. ^^ 남은 신발들도 빨아야 하는데.. 언제 빨지..? .. 2018. 4. 29.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 타노스 잡으러 가즈아~!! 인피니티워 개봉에 맞춰서.. 이것저것 잡히는대로 꺼내봤습니다. 실제 영화에서는 출현하지 않는 멤버들도 있군요. 영화는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단지 보고난 이후에 멍해진달까요.. 마음을 가다듬을 시간이 필요하네요. 이번 영화는 철저하게 팬들을 위한 영화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냥 호쾌한 히어로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 기존 작품들을 제대로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아, 쿠키 영상은 엔딩스크롤 다 끝나고 맨 마지막에 하나 나옵니다. 제법 중요한 쿠키니 놓치지 말고 챙겨보시길.. 충격과 공포 그 자체였습니다. 응? 왜 그럴까 싶었던 부분이 결론적으로 번역 문제였다는걸 알게되니 정말 짜증이.. 언제나 문제가 있던 번역이었지만.. 이번엔 좀 많이 다르네요. 영화의 엔딩과 그 후에 대한 부.. 2018. 4. 26.
봉하쌀 막걸리 봉하마을 3부작(응?)의 마지막. 봉하쌀 막걸리입니다. 네.. 봉하마을에서 파는 막걸리에요. 같이 간 녀석이 맛있다길래 사와봤네요. 옆에 요거트도 같이 사온 녀석. 봉하마을 친환경쌀로 만든다고 합니다. 식품유형 탁주. 가볍게 부추전에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약간 생탁과 막걸리 중간 느낌이 나는 막걸리였네요. 맛있습니다. 2018. 4. 25.
봉하마을에서 오던 길, 사계절밀면 봉하마을에서 나오는 길에 점심을 먹기 위해 간 곳입니다. 같이 간 녀석이 그 전에 가봤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게 이름은 사계절 밀면. 달인에 나왔나보더군요. 밀면은 제법 맛있습니다. 부산 아닌 곳에서 이정도 밀면을 만날줄 몰랐네요. 근데 밀면집 대표메뉴중 하나인 만두는 매우 비추.. 피에선 밀가루 맛 나고.. 속도 그냥저냥.. 요새 부산 밀면집들은 만두가 더 맛있는 경우도 많은데.. 여기는 압도적으로 밀면이 나았습니다. 밀면 드세요. ㅋ 2018. 4. 24.
바람이 불던 날, 봉하마을을 가다 얼마전 친한 동생이.. 봉하마을에 가는데 좀 태워달라길래.. (기사냐!!) 의도치 않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그러고 보니 조금 있으면 10주기네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추모의 집부터 둘러봤습니다. 저 사진과 저 때의 기분은 잊혀지지가 않네요. 서울역 앞에서 보며 훔쳤던 눈물이. [▣ in my life../┗ 모퉁이시선] - 20090529 - 국민장 서울역 앞. 추모의 집은 양쪽의로 나뉘어, 한쪽에는 영상을 계속 틀어주고, 다른쪽은 전시관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 전시관 위주로.. 노란 리본으로 만들어진 노통. 봉하마을은 이렇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대통령 생가, 추모의 집, 묘역, 공원이 주 코스. 부엉이 바위는.. 그냥 여러생각이 들 것 같아 오르지 않았습니다. 참 그리운 사람이죠. 묘지.. 2018. 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