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1

PC 문제로 포스팅을 쉬고 있습니다. 추석 명절을 앞둔 어느 날.. 갑작스럽게 D 드라이브 하드디스크가 사망하셨습니다. 다른 데이터 하드들은 무사해서 다행이나.. D 드라이브의 사망으로 인해, - 아이폰4 시절부터 사용하고 백업해 온 아이튠즈- 피쳐폰 시절부터 저장해 온 십수년의 핸드폰 사진들 - IE용 즐겨찾기와 내폴더 파일들- 최근 포스팅용 사진 정리 폴더 .. 이런 녀석들이 몽땅 날아갔습니다. 그나마 다행아닌 다행인 것은.. IE 대신 크롬을 사용한지 오래되었고.. 최근 몇년간의 핸드폰 사진들은 구글포토에 있다는거네요. ㅜ_ㅜ 하드웨어적으로 완전히 간 것 같은데.. 백업 및 복원, 복구 다 안되네요. 한 일주일 씨름하다 하드는 포기하고.. PC 포맷 후 재설정 중입니다. 하드도 새로 사야하고, 날아간 것들 복구도 안되는지라.. 새롭게 .. 2018. 9. 28.
찰옥수수는 맛있어~♪ 이제 여름은 지나 가을로 가고 있지만... 여름철에 잘 먹었던 옥수수입니다. 깨끗이 씻어서 쪄주면!!!! 너무 맛있는 찰옥수수가 되지요. ^^)b 2018. 9. 12.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맛있네요. ^^ 진짜 뷁만년만에 도미노피자를 시켜봤습니다. 사실 요새는 그냥 냉동피자가 더 편해서 즐겨 먹는데.. 오랜만에 갈릭소스도 살겸 시켜봤어요. ^^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오징어 먹물 도우로! 고메 고르곤졸라 피자 오우~ 신메뉴.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입니다. 사실 신메뉴에 대한 믿음은 별로 없는 편인데... 너무 오랜만에 주문이라 한번 시켜봤어요. 두툼한 새우가 눈에 띄네요.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오호~ 이거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도미노 신메뉴 나온것 같아요. 그리고 덤으로 시킨 슈크림 디저트. 소보루 같은 외형에, 속에는 아이스크림처럼 슈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사실 그냥 아이스크림 느낌이었어요. ㅋ 맛은 쏘쏘~* 2018. 9. 11.
뉴에라 K프레임 히코리 스트라이프 볼캡 & 피너츠 찰리브라운 스냅백 여름 모자를 하나 사야지.. 했는데.. 조금 늦긴 했지만 샀네요. ^^ 이번엔 뉴에라로 결정했습니다. NBA는 요새 디자인이 영 별로라.. -ㅂ-; 어쩔수 없지만 너무 MLB 중심이에요. ㅡ_ㅜ 어쩌다보니 두개를 한번에. 뉴에라 K프레임 히코리 스트라이프 볼캡, 우측은 피너츠 찰리브라운 스냅백입니다. 딱 쓰기 좋은 형태와 디자인입니다. 뒤쪽은 메쉬 소재구요. 가볍게 쓰기에도, 푹 눌러쓰기에도 딱 좋은 형태죠. ^^)b 그리고 피너츠 찰리브라운 스냅백. 많이 보던 무늬죠? 찰리브라운의 티셔츠 모양입니다. ㅎㅎ 이거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구경도 못하다가.. 온라인에는 재고 남은 곳이 있더라구요. 햄이가 선물로 사줬어요. 충성충성. 깨알같은 디테일. 머리가 깊은 타입의 스냅백은 아니네요. 역시 스냅백은 .. 2018. 9. 10.
우리는 이걸 A세트라 부르죠. 짜장2+탕수육! 세트메뉴는 어디에나 많지만.. 온 국민의 A 세트 하면 바로 이거 아니겠습니까? 짜장 둘! 탕수육 하나! 항상 시키는 곳이 연락되지 않아 다른 곳에 시켰는데.. 이번 집은 탕수육이 많이 별로네요. 짜장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018. 9. 9.
언제 해도 적응 안되는 이 맛.. 오랜만에 다시 내시경을 했습니다. 뭐 한번 할때 위 아래로 해야죠. 위/대장 같이 했네요. [▣ in my life../┗ 일상다반사] - 내장샤워 했습니다. ㄷㄷㄷ 찾아보니 2012년에 했네요. 6년만에 다시 했으니 뭐 양호한가요? (대장 내시경은 5년에 한번이 보통입니다.) 약도 물도 정말 잘 먹는 타입이지만.. 아.. 이놈의 대장내시경 약은 먹어도 먹어도 적응이 되질 않습니다. 예전보다 많이 순한 맛이 되긴 했는데.. 그래도 그 역함? 매스꺼움? 은 그대로네요. 아주 싸~악~~ 비워내고 깨끗히 검사 받았습니다. 결과는~ 깨끗하데요!!! 참 언제나 깨끗하게 나오는게 이상할만큼 속이 안좋은 저이지만...;; 작은 용종 하나 떼어내고 끝났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세요. 2018.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