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23

순대볶음과 새우튀김! 집에서 뚝딱 만들어 본 순대볶음과마트표 새우튀김입니다. 요즘은 마트에서 간이 포함된 순대도 팔더라구요. 제가 순대볶음에 간 들어간걸 좋아해서.. ^^ 아주 맛있었어요!!! __)b 2018. 10. 31.
뭐지? 이 익숙한 느낌은? - 리스테린 헬시 브라이트 리스테린 신제품. 헬시 브라이트입니다. 요새 TV 광고도 하죠. 궁금해서 사봤는데.. 패키지가 불투명이라 궁금하더라구요. 딱 '레몬&소금' 이라고 적혀 있는데.. 한번 딱 써보니!!!!! 뭔가 되게 익숙한 느낌이 있는거에요. 뭔가.. 했는데.. 일반적으로 병원, 특히 치과에서 많이 쓰는가글의 그 맛과 흡사합니다. 되게 묘한 레몬맛과 향이 나는데.. 쉽게 말하면, 분명 레몬향인데.. 뭔가 거부감이 드는 그런 약 있죠? 대표적으로 위장 세척 용액(장내시경때 먹는 약) 같은거.. ^^; 딱 그 느낌의 맛이 나요. 이거 =ㅂ=! 몇번 써보니 익숙해져서 다 쓰긴 할거 같은데.. 그닥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 (색은 투명입니다.) 그나마 리스테린 중에서는 가장 순한 편이긴 한데.. 그냥 그린티 쓸래요. ㅋㅋㅋ 2018. 10. 30.
[41622] 피터 벤크먼™과 슬라이머™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 [21108] 고스트버스터즈 / Ghostbusters ECTO-1[▣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 [75827] Firehouse Headquarters / 고스트 버스터즈 소방본부 - 이것이 완전체다! 리뷰[▣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 [71228] The Ghostbusters™ Level Pack / 고스트 버스터즈 레벨팩[▣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 [75828] Ecto 1 & 2 / 고스트 버스터 엑토 1 & 2 2018. 10. 29.
GS25 꿀씨앗 호빵 강추! GS에서 재미있는 제품을 팔고 있더라구요. 바로 꿀씨앗 호빵!!! 이 녀석 속이 알차다는 소문을 듣고 수소문해서 구해 왔습니다. 3개입에 3천원이 넘어서 가격대는 조금 있네요. 딱 3개가 들어 있습니다. 일반 호빵이 보통 4개 들이인걸 생각하면 역시 고급 제품! 바로 쪄봤습니다!!! 먹어봐야죠! 빵도 알록달록하니 예쁩니다. 우어~!!!!!!!!!!!!!!!! -0-!!!!!!!!!!!!!! 깜짝 놀랐네요. 정말 포장 이미지에 밀리지 않을만큼의 비쥬얼을 보여줍니다. 각종 씨앗이 정말 많이 들어 있습니다. 오히려 오리지널 씨앗호떡보다 더 알찬 느낌. -ㅂ-;;; 내용물은 딱 씨앗호떡의 그것입니다. 다른게 있다면 호떡이 아닌 호빵의 빵이라 조합이 조금 재미있습니다. 100% 시너지의 조합이냐고 묻는다면.. 그.. 2018. 10. 28.
투썸플레이스 카푸치노 생크림 케이크 오랜만에 투썸에 갔더니, 못보던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달달한게 땡기던차라 한번 시켜봤습니다. 카푸치노 생크림 케이크. 이거 부드러우면서 맛있습니다. 역시 투썸의 케이크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고 할까요? 문제는 나날이 높아지는 가격뿐.. ㅜ_ㅜ 2018. 10. 27.
가성비 최고의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빕 새로운 스마트워치를 구매했습니다. 전에 쓰던 미밴드2가 좀 되기도 했고, 바꿔 쓰던 메탈줄이 녹슬기 시작하더군요. [▣ it, game../┗ 기기공작실] - 디스플레이 창을 달고 돌아온 미밴드2[▣ it, game../┗ 기기공작실] - 미밴드2 메탈스트랩 밀레니엄루프 마침 메탈줄의 무거움을 느끼던 차라.. 좋은 가격대가 된 어메이즈핏빕을 구매했습니다. 단지... 한달만에 받은건 안자랑.. OTL.. 미밴드3가 나왔지만, 2와 큰 차이를 모르겠고,어메이즈핏빕의 실물을 본 적 있는데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가볍고 오래가서 선택! 박스를 열면 깔끔한 시계가 눈에 들어옵니다. 디스플레이 전면의 디자인은 스티커입니다. 투명 필름이 아니라 검은색에 숫자가 그려진거라 저걸 떼어내야 디스플레이가 보여요. 구성물은 .. 2018. 1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