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7

[PS4] 레드데드 리뎀션2 - 한편의 서부극에 녹아들다. 락스타의 차기작으로 주목받던 그 게임. 레드데드 리뎀션2. 줄여서 레데리2가 출시되었죠. GTA의 흥행에 힘입어 이번에도 한글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픈 케이스. 지도가 하나 들어있어서.. 그런가보다.. 싶지만, 이 게임 저 지도가 필요할 정도로 엄청난 맵 크기를 자랑합니다. 실제로 전 옆에다 지도 붙여놓고 했네요. 게임이나 컴패리언앱으로도 한계가...;;; 무서운건 디스크가 두장!!! 설치도 두장 연달아 하기 때문에 시간 엄청 걸립니다. 자, 게임을 만나볼까요? 레데리1 이전의 이야기입니다. 시대 배경은 1899년도. 무법자와 총잡이의 시대는 저물었으나.. 여전히 그렇게 살아가는 이들을 보여주고 있죠. 추운 설산속을 헤매이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게임의 5할 이상은 말 타고 이동하는 것에 있습니다. .. 2018. 11. 30.
긴말 안한다 무봐라 - 서면 3파운드 스테이크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으러 나갔습니다. 목적지는 서면 3FOUND. 메뉴판 독특하게 생겼네요. 스테이크와 파스타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음식 나오는 동안 고운 마나님 한번 쓰윽... 먼저 나온 샐러드와 음료. 음료는 모히토와 샹그리아입니다. 모히토를 더 추천. 파스타가 나왔네요. 풍기 파스타입니다. 위에 꽃 모양은 앙금입니다. (달아요. 빼고 드시길 추천.) 저 넓적면 별로 않좋아하는데.. 맛있네요! 드디어 나온 고기고기!!!! 고기 위에 올라간건 분자요리법으로 만든 소스라고 합니다. 옆에 박스를 열면 나이프가 들어 있습니다. 플레이팅 재미있지 않나요? 소스는 눌러주면 톡- 터집니다. 옆에 글씨는 아마도 슈가 파우더. 고기.. 아우~ 좋네요. +_+역시 스테이크는 안심이 최고. 소스 맛은 강한편이 아니.. 2018. 11. 29.
2018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카드 5종. 지난주를 기점으로 모두 출시된, 스타벅스 2018 크리스마스 카드입니다. 여전히 매주 한종씩 나오는 방식. 올해는 이렇게 다섯종이 출시되었네요. 최근에 매년 6종이었던걸 생각하면 하나 줄었습니다. 이제 스벅 카드에 질린 사람이 많은지, 아니면 수량이 많은건지 모르겠지만.. 올해 카드는 생각보다 여유가 있네요. 5종 중에 가장 예쁜건 메리크리스마스 카드와 다람쥐 카드 입니다. [▣ in my life../└ 만물지름상] - 스타벅스 사이렌 카드 앨범 다른 카드들은 평범합니다. 올해는 디자인 컨셉을 도통 모르겠어요. @_@ 마지막으로 출시된 다람쥐 카드는 각도에 따라 표정이 변하는 방식입니다. 덕분에 이미지 공개에서는 가장 별로일것 같았던 카드가 가장 예쁘게 나왔네요. 아주 귀엽습니다. ^^)b 2018. 11. 28.
야식으로 고구마 맛탕! 햄이가 해준 야식입니다. 고구마가 좀 남아서 했는데, 맛있네요~! 역시 고구마는 어찌 먹어도 맛있어요. ^^ 2018. 11. 27.
크라제버거 갈릭 버거 오랜만에 먹었던 크라제버거. 이번엔 갈릭버거였는데.. 여전히 먹기 힘든 크라제입니다. 솔직히 크라제와 수제버거가 인기를 끌던 초창기가 제법 지나서.. 맛에 비해 먹기 너무 힘든 크라제는 만족도가 조금 떨어지죠. 역시 햄버거는 들고 한입에 베어먹어야 진짜랄까?! 그러고보니.. 수제버거 먹은지 오래됐네요. 먹고싶다아... 2018. 11. 26.
새우 머리튀김이 끝판왕! 부산진역 왕새우 매운 돼지 새우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시즌이잖아요! 새우 시즌!!! 왕새우 매운돼지 본점은 부산진역 7번 출구 근방에 있습니다. 가깝고 찾기 쉬워요.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들. 오뎅탕, 두부김치, 게장이 나오는데..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저 두부김치 강추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먹고 리필도 가능! 사장님 짱!! ^^)b 소주가 얼마나 시원할지 감이 잡히죠? ㅋ 새우구이가 나왔습니다. 하앍하앍~ 저희는 새우구이를 시켰는데, 새우구이+매운돼지 콤보도 있습니다. 매운돼지는 제법 매운맛이라고 하네요. (햄이왈, 저는 못 먹어요. ㅡ_ㅜ) 처음에 보고 양이 좀 적나..?(중짜 주문) 싶었는데.. 새우가 워낙 살이 통실하게 올라 생각보다는 양이 많습니다. 그리고... 먹다보면 나오는 이 녀석!!! 새우머리튀김이 나.. 2018. 1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