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22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오호라~ 제법?! 주말에 간단히 점심을 해결할 일이 있어서, 스벅에 들러 가볍게 먹을만한 걸로 골라봤습니다. 에그에그 샌드위치라는게 새로 나왔더라구요? 오, 일본 편의점 명물인 에그 샌드위치가 생각나는 비쥬얼입니다.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일본 편의점 명물이라는 세븐일레븐 에그 샌드위치 사실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저거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제법 맛을 잘 살려서, 일본 세븐일레븐에 비교해도 꿀리지 않아요. 에그 샌드위치가 유통기간이 짧아 일본께 들어오기 어려울텐데, 스벅 에그에게 샌드위치면 대용이 될만합니다. ^^ 2019. 2. 28.
언제 먹어도 좋은 조합, 짜장&탕수육 한동안 괜찮은 중국집을 찾지 못하고 헤매였는데.. 배민에서 새로운 집을 찾았습니다. 기본 조합 콤보인 짜장2+탕수육을 시켰는데.. 만족스럽네요. ^^ 2019. 2. 27.
하든 LS2 레이스 득템! 얼마전 아울렛에서 득템한 녀석. 하든 LS2 레이스입니다. Hu 시리즈를 닮은 컨셉으로 제법 독특하게 나온 제품이었죠. 반값에 제 사이즈 딱 한켤레 남아 있어서 일단 지르고 고민. 결론적으로는 매우 잘 샀다~ 라는 기분입니다. ^^ 요렇게 생겼습니다. 아웃솔 패턴과 부스트폼은 하든2와 판박이. 위쪽은 아디다스 Hu 시리즈와 닮아 있죠. 사실상 끈은 폼에 가깝습니다. 기본적으로 니트 재질이 딱 잡아줘요. 힐을 감싸는 가죽 재질이 매우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쭈글이 가죽이네요. ^^ 그래서인지 정가는 하든2보다 비싼.. -_-;; 디테일들. 저 로고 있는 부분이랑 뒷꿈치쪽 손잡이 잡고 발을 넣으면 됩니다. 기존 하든2와 비교해보면 더 확실하죠. [▣ in my life../└ 만물지름상] - 아디다스 하.. 2019. 2. 25.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 조이스틱 갈림현상 해결. (+테프론 테이프) [▣ it, game../┗ 기기공작실] - [Switch]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프로콘 종특이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사용 한시간도 안되서 정말 긁히기 시작하더군요.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하얀 라인이 생깁니다. 프로콘 자체는 참 좋은데, 내구도는 아쉬워요. 역시. 그래서 처방을 시작했습니다. 테프론 테이프를 준비했어요. 철물점에서 300원. 테프론 테이프가 뭐냐면.. 보일러나 수도배관 작업할때, 혹은 에어컨 배관작업할때 감아주는 흰색 테이프를 말합니다. 방수능력이 좋고 밀착되어 물이 새는걸 막아주는 역할을 주로 하죠. 이름은 테이프지만, 사실 접착성은 전혀 없습니다. 신축성과 밀착력으로 쓰는 재료라서요. 적당히 잘라서 감아주면 됩니다. 접착력이 없지만 예쁘게 감아준 후 스틱 몇번 돌려주면 풀릴 일.. 2019. 2. 24.
몰랑몰랑 오메기떡 오메기떡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공항에서 사느라 그냥 작은거 사셨대요. (공항 비싸요~) 요렇게 표장되어 있네요. 오메기떡은 보통 낱개포장인데, 여긴 두개씩이군요. 먹기 좋은 포장. 비싼 포장 ㅋ 떡은 맛있었습니다. 오메기떡은 언제나 맛있죠. ^^)b 2019. 2. 23.
명란 오일 파스타 명란 파스타를 다시 만들어 봤습니다. 원래 전처럼 크림소스풍으로 하려다가.. 갑자기 삘 받아서 오일베이스로.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명란 파스타 도전, 맛있네요! 간단하게 오일에 마늘, 새우, 페퍼론치노 볶다가면 넣고 명란 넣어 마무리. 명란 튜브 정말 좋아요.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후쿠오카 명란튜브 강추! 오, 오일 파스타로 해도 맛있네요. 올리브오일 많이 넣었는데, 역시 명란이 들어가서 느끼하지도 않고.. 면수 안넣어도 간이 딱 맞습니다. ㅎㅎ 2019.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