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25

부부의 날 기념 치킨 얼마전 부부의 날에 먹은 치맥! 칠칠켄터키에서 사온 후라이드&간장 치킨과 함께 했습니다. 외식할까 하다가 집에서 먹었는데 좋았네요. ^^ 2018. 5. 31.
[40187] Flower Display 2018. 5. 30.
[보드게임] 르네상스 시대 최고의 보석상, 스플렌더 오랜만에 보드게임을 하나 샀습니다. 오직 캠핑을 위해서. 사실 요새 해본게 없어서.. 전에 했던 사진들 뒤적뒤적하다가.. 괜찮았던 기억이 있던 스플렌더를 선택. 르네상스 시대 최고의 보석상. 보석상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한글화 되어 있구요. (딱히 한글이 필요한 녀석은 아니지만..;) 요새는 기본적으로 어지간하면 다 한글화 되는터라 참 편해요. 격세지감을 느끼기도 하구요.. ㅡ_ㅜ 구성물. 보석 토큰이 눈에 띄죠. 6개의 보석을 모아 세상의 반을.. (응?) 아니고, 보석을 모아 점수를 획득하고 귀족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형태의 게임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한번의 격세지감은.. 요새는 매뉴얼보다 유투브 동영상이 더 편하더라구요. 영문 매뉴얼에... 이해의 한계로 게임방식 이해하기도 힘.. 2018. 5. 29.
깔끔한 1인상 - 본 우리반상 장유 아울렛에 갔다가.. 새로운 음식점이 생겼더라구요. 본 우리반상. 딱 이름만 봐도 본죽 체인이라는건 알겠네요. 제가 시킨 광양 바싹불고기 반상입니다. 작은 화로에 나오는데, 깔끔한 차림과 어울리게 깔끔한 맛을 보여줍니다. 반찬들도 좋네요. 이건 꼬막강된장 반상. 전체적으로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울렛에 한식 먹을만한 곳이 잘 없었는데.. 깔끔하게 한그릇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 2018. 5. 28.
투썸 핸드드립 커피 스페셜 블렌드 & 스페셜 에디션 선물 받은 투썸 핸들립 커피들입니다. 스페셜 에디션, 스페셜 블렌드. 스페셜 에디션은 서로 다른 원두 4종이, 스페셜 블렌드는 같은 원두로 5개가 들어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의 구성. 4종 각기 다른 원두로 되어 있습니다. 먹어보는 맛이 있을 것 같아요. ^^ 스페셜 블렌드를 먼저 먹어보기로 합니다.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양쪽에 뭔가 하얀 종이가 보이죠? 그걸 이렇게 펼쳐서 컵에 걸어주면 됩니다. 윗 부분은 잘라주구요. 물을 조금씩 부어서 커피를 내려주면 끝! 3~4번 내리면 적당량 나오는 듯 해요. 간단하게 원두커피 내려 먹으려면.. 아주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아요. ^^ 2018. 5. 25.
엘라고 에어팟 듀오 케이스 에어팟을 그냥 사용하다가.. 오래 쓰다보니 케이스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사실 두께 때문에 스티커를 사용할까도 했지만.. 곡선을 완벽하게 커버할 스티커는 또 없는지라.. 그런 와중에 이 녀석이 발매되었고, 마침 무료배송까지 하길래 하나 구매했습니다. 엘라고 에어팟 듀오 케이스입니다.실리콘 케이스인데 위 아래가 분리되어 있고, 위쪽 뚜껑부가 두가지 컬러를 제공합니다. 요렇게 잡아뺄 수 있게 하는 시도는 참 좋은데, 너무 작고 당기기 어려워 실효성은 없습니다. 요렇게 간단한 구성. 기존의 엘라고 케이와 거의 동일한 형태로 보이네요. 저는 민트색상 뚜껑을 사용했습니다. 흰색은 때타니까요. ㅎㅎ 노랑에 민트, 예쁘네요. ^^ 충전단자 사용이 당연히 가능하고, 뒷면은 저렇게 일부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여.. 2018.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