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24

괴정 신필성 참치 운전하면서 괴정을 자주 지나다니는데, 지나면서 참치집이 하나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 ^^ 음. 가격은 보통이네요. 저희는 특선을 시켰습니다. 기본 밑반찬. 간장 새우는 조금 짰습니다. 호, 초밥은 괜찮네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두번정도 더 리필이 되구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기도 합니다만, 기본적으로 양은 적네요. 참치 맛은 나쁘지 않은데, 특선이라 보기에는 좀 아쉬웠습니다. 특이하게도 해물라면이 마지막으로 나옵니다. 라면은 매우 맛있지만, 이게 참치 코스에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라면향이 너무 진동을 하니...;; 저는 좀 더 참치를 먹고 싶었는데 아쉬움이 남더군요. 2019. 3. 29.
파파존스 올미트&페퍼로니 골드링 피자 파파존스 매장이 잘 없어서, 먹어본지 오래되었는데.. 최근 배민을 보니 배달 가능 매장이 똬악!!!! 그래서 시켰습니다. 오랜만이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반반. 올미트와 페퍼로니. 도우는 골드링입니다. 씬은 패밀리 이상만 가능해서.. ㅡ_ㅜ 아마 치즈와 올리브 추가했던 것 같아요. 맛있겠다. 하앍~ 두툼한~ 피자 먹는건 오랜만이지만.. 파파존스는 역시나 맛있네요. ㅠ_ㅠ)b 다음부터는 패밀리 시켜야겠습니다. 남는건 냉동해두고 먹으면 되니까요. 2019. 3. 28.
[Switch]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 '즐겁다'라는 것!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입니다. 슈퍼마리오 갤럭시 이후로 풀 3D로 만들어진 시리즈죠. 이번작의 키포인트는 모자입니다. 캐피!! 모자 던지기 액션과 그걸 이용한 캡쳐(?)를 주 능력으로 사용하고 있죠. 매번 이어지는 시리즈인데, 이렇게 또 새로운 걸 멋지게 만들어내는 것 보면 대단해요. 모자왕국에서 시작합니다. 항상 수집요소가 있는 마리오 시리즈. 이번엔 파워문입니다. 900개가 넘는걸로 아는데, 신경 쓰지 않고 보이는 것만 먹으며 플레이해도 스토리 진행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3D 안에 반가운 2D들. 추억까지 게임에 녹여낼 줄 아는 닌텐도. 오디세이호를 복원해서 쿠파를 찾아 나서야 합니다. 다양한 맵이 준비되어 있고, 맵 마다의 특색 역시 확실해서 여행의 재미가 있습니다. 중간중간 .. 2019. 3. 27.
오뚜기 비프청크카레 마트를 돌다보니, 새로운 카레가 보이길래 집어왔습니다. 3종류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일단 두개만. 비프청크카레를 먼저 먹어볼까 해요. 조리법은 기본 3분카레와 거의 같습니다. 그렇진 않겠지만 커다란 쇠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오, 근데 생각보다 건더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긴 합니다. 맛도 괜찮은 편. 요새 딱히 눈에 띄는 즉석카레가 없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엔 트리플머쉬룸 먹어봐야겠네요. ^^ 2019. 3. 24.
장림 감동고기 예전 엔제리너스가 있던 자리에 고기집이 새로 들어섰습니다. 이름은 감동고기. 사실 커피숍이 있기엔 좀 생뚱맞은 자리였죠. 메뉴가 좀 독특합니다. 한판, 반판으로 팔아요. 물론 개별 판매도 있지만, 아무래도 가성비가 떨어지죠. 저희는 이날 삽겹살이 먹고싶어서 갔기 때문에, 돼지고기 반판을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매우 심플한 편입니다. 냉면, 된장이 전부네요. 기본 상차림. 불은 숯불이네요. 역시 숯불에 굽는게 맛있죠. 고기가 나왔네요. 반판.. 정말 적군요. -ㅂ-;; 삼겹, 꽃삼겹, 목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기는 맛있습니다. 고기질 괜찮네요. ^^근데 숯 열기가 너무 심해서 뜨거워서 못 앉아있겠어요. -ㅂ-;; 된장과 공기밥도 하나씩 먹어봤습니다. 된장은 소짜리를 시켰는데도 크네요. 근데 맛은 그냥 평.. 2019. 3. 22.
스타벅스 2019 체리블라썸 Day&Night 카드 (벚꽃카드) 2019 체리블라썸 카드입니다. 벚꽃카드라고 많이 부르죠. 올해는 두종류나 나오네요. Day 카드와, Night 카드로 나뉩니다. 나이트가 훨씬 예쁘고 새로워서 좋네요. Day는 기존과 너무 비슷해요. 위에부터 2016, 201720182019 Day&Night 작년만 특이하게 일반 카드 형태로 나왔습니다. 벚꽃형태 4종. 처음 나왔을때 예뻤지만.. 이것도 너무 울궈먹기식으로 가는 것 같아요. 2019. 3.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