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13

나눠쓰는 카드, 스타벅스 Besties 카드 스벅에서 나온 Besties 카드입니다. 나온지 2~3주쯤 된 것 같은데.. 아직 재고 남은 곳들이 있더라구요. 귀엽고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글자가 빛에 반짝반짝 하기도 하네요. 이 녀석은 나눠쓰는 카드입니다. 친구나 지인과 함께 둘로 나눠 가지라는 의미죠. 그래서 카드도 두장으로 인식되고 각기 충전합니다. 쪼개서 나눠쓰는 카드라 그런지 사이즈가 좀 작은데, 자르면 작년에 나온 미니카드랑 사이즈가 똑같습니다. 여름맞아 나온 것도 동일하네요. [▣ in my life../└ 만물지름상] - 스타벅스 2018 서머 미니카드 스타벅스 2018 서머 미니카드 어제 나온 스타벅스 여름 카드. 2018 서머 미니카드입니다. 이름처럼 미니. 작고 귀엽죠? ^^ 미니 카드라서 작고, 달고 다닐 수 있게 구멍이 뚫려있는.. 2019. 8. 31.
아름다운 바다뷰와 추천할만한 드립 커피! - 거제 카페 상상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정말 독특한 물회 - 거제 보재기집 정말 독특한 물회 - 거제 보재기집 여름에 거제에 물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올해 여름휴가는 글렀으니... 이런거라도 해야죠. ㅎㅎ 유명한 거제 보재기집입니다. 주차하고 보이는 바다뷰가 좋네요. 보재기 스페셜을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물.. noleter.net 보재기집에서 물회를 먹고 나서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보이는 곳에도 주차장이 있고, 좌측 담벼락? 위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카페만 갈거라면 위에 그냥 세우는게 더 편합니다. 숙소도 같은 건물에 있어서 뭔가 많네요. ㅎㅎ 카페 상상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카운터 반대로 시원한 뷰가 펼쳐져 있습니다. 마침 유리 공사중이라 시원하게 뚫린 바다뷰를 .. 2019. 8. 30.
정말 독특한 물회 - 거제 보재기집 여름에 거제에 물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올해 여름휴가는 글렀으니... 이런거라도 해야죠. ㅎㅎ 유명한 거제 보재기집입니다. 주차하고 보이는 바다뷰가 좋네요. 보재기 스페셜을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물회 먹으니 기대되네요. ㅎㅎ 해산물 듬뿍~ 들어간 물회가 나왔습니다. 근데 특이하게 국물이 거의 없습니다. 그냥 양념에 비벼 먹게 되어 있네요. +_+ 그냥 비벼서 이렇게 싸 먹으면 됩니다. 굉장히 독특한데 과연 이게 물회인가.. 싶긴 합니다. 맛은 아주 좋아요! 면사리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게 또 별미죠. ^^)b 어느정도 먹었으면 육수를 부어줍니다. 그리고 물회처럼 먹을 수 있어요. 취향껏 먹을 수 있는 것은 좋지만, 비중이 비벼먹는 쪽에 쏠려 있습니다. 일반 물회처럼 먹는 것보다 그게 훨씬 맛있네요.. 2019. 8. 29.
여름이 다가기 전 밀면 한그릇 더! 올여름 동네에 생겨서 맘에 드는 밀면집. 여름이 가기전에 한번 더 먹어줘야죠. ^^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가온밀면 가온밀면 동네에 새로운 밀면집이 생겼길래 가봤습니다. 밀면집은 여럿 있지만, 아직 마음에 드는 곳은 없었거든요. 밀면입니다. 다대기가 많이 들어가는 일반적 형태. 맛이 적당하니 괜찮습니다. 드디어 이쪽에도 먹을만.. noleter.net 2019. 8. 28.
영혼의 단짝, 떡볶이 & 튀김 뭔가 꾸리꾸리하거나 비오는 날엔 떡볶이가 참 잘 어울려요. 떡볶이에 라면사리를 추가해줬습니다. 물론 햄이 취향따라 양배추 가득. 요샌 국물 떡볶이가 좋더라구요. 국물 살짝 퍼서 같이 먹으면 참 좋습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사 온 튀김. 떡볶이에 튀김은 영혼의 단짝 같은거니까요. ^^)b 느~~~~~으~무~!!!! 맛있어요!!!!! >_ 2019. 8. 27.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 요새는 파파존스만 먹습니다. 씬이 패밀리 사이즈부터 되는게 아쉽지만, 요 근래 피자중에선 제일 낫네요. 오늘은 심플하게 페퍼로니 피자 + 페퍼로니 추가ㅋ 를 시켰습니다. 파파존스 페퍼로니는 얇은게 특징이라, 튀긴듯 바삭한 맛이 있습니다. 해운대 맥주도 마셔봤네요. 묘하게 정말 이름처럼.. 바닷가에서 딱 어울릴 맛이네요. 깔끔시원합니다. ㅋ 하앍~*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피자는 씬이죠. 페퍼로니는 남겨서 데워먹는 용도로는 별로였습니다. 바로 먹을때와 맛차이가 좀 나네요. 2019. 8.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