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김치말이 국수와 떡갈비 - 삼청동 눈나무집.

|
삼청동에 갈 일이 있어서.. 
그간 지나치기만 했던 눈나무집에 가 보기로 했습니다. ^^





눈나무집의 대표 메뉴. 김치말이 국수. 
시원하니 맛 좋습니다. 부담스러운 맛도 없구요. 

말이밥과 말이국수 두가지가 주 메뉴인데, 
개인적으로는 말이밥이 더 나을듯 하네요. 다음엔 말이밥!! 






국수만 먹으면 허전하니 떡갈비도 하나 시켰습니다. 
함께 나오는 떡은 따로 추가 가능하구요. 

전 떡갈비가 더 맛있더군요. 역시 고기사랑. ^^;; 




워낙 유명해져서 3층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주말에는 시간 관계 없이 기다리는 인파가 많은 곳입니다. 
되도록이면 평일을 이용하시길..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 눈나무집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1 And Comment 18
  1. 아톰양 2010.08.17 17:3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시원한 김치말이 국수..후루륵!! 먹고 싶네요 ㅎ

  2. BubbleDay 2010.08.17 20:1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삼청동 안가본지 오래되서.. 거기서 먹었던 수제비 집이 기억나네요.. 엄청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다는^^

  3. 여 울 2010.08.18 02:0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 야심한밤 저의 배가 넋을 잃게 만들어 주시네용..ㅠㅠ
    시원한 잔치국수와 맛깔난 떡갈비...흐

    • [버섯돌이] 2010.08.20 11:50 신고 address edit & del

      하필이면 늦은 시간에.. ^^;;
      지금도 딱 배고플 시간이네요. 밥 먹어야 겠습니다. ㅜ_ㅜ

  4. 모 건 2010.08.18 03:5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이곳은 이제 점심시간인데 입안에 침이 한가득모이게끔하는 사진이로군요 흑흑
    테러입니다 ㅠㅠㅠㅠㅠ

    • [버섯돌이] 2010.08.20 11:51 신고 address edit & del

      침 대신 시원한 국수 국물 한사발 들이키세요. ㅎㅎ..

  5. 모르겐 2010.08.18 05:2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애용하는 곳이에요~^^

    • [버섯돌이] 2010.08.20 11:51 신고 address edit & del

      사람이 너무 많은게 흠이라면 흠인거 같아요. ^^;;

  6. kutberry 2010.08.18 09:1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눈침이~~~~~~
    이곳이 어디나요??

    • [버섯돌이] 2010.08.20 11:51 신고 address edit & del

      삼청동 길 따라 올라가면 거의 끝쪽에 있습니다.
      다음 지도 찍어뒀으니 참고하세요. ^^

  7. 뗏목지기™ 2010.08.18 11:37 address edit & del reply

    전에 한 번 가봤는데 깔끔하고 괜츈하더군요.
    포스팅 보니까 또 가서 먹고 싶네요. ^^

    • [버섯돌이] 2010.08.20 11:52 신고 address edit & del

      테이블 간격이 조금 좁아 답답하더라구요.
      하지만 맛이 좋으니 뭐.. ^^;

  8. skypark박상순 2010.08.19 11:3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저도 떡갈비에 눈길이 먼저가는군요...ㅎㅎ
    유명 맛집인가보네요, 꼭 한번 들려보고 싶습니다.^^

    • [버섯돌이] 2010.08.20 11:52 신고 address edit & del

      상당히 유명해진 집입니다. 건물도 3층짜리 통채. ^^;

  9. 컬러링 2010.08.20 03:3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아.. 형님... ㅜ.ㅡ;;
    고기는 진리 입니다!!
    아!!! 고기 먹고 시퍼!!!